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떼가 질린다면 오늘은 소크라떼's - 방배 포트레커피
    코코 PICK/Dessert 2021. 12. 24. 16: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코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낼 준비 되셨나요?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감성적인 갤러리카페를 소개할게요 ㅎㅎ

     

    포트레커피 소개

    코코가 가고싶어서 찜해뒀던 카페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카페 외관부터 통유리로 되어있어 사장님이 직접 그리신 그림들이 눈에 띄었어요 ㅎㅎ

    포트레커피 영업시간은 평일 09:00-22:00, 주말 11:00-22:00입니다.

    포트레커피 외관

    포트레커피 내부 공간은 넓지 않지만 테이블 구성을 잘하셔서 꼭 미술관에서 커피를 마시는거 같았어요 ㅎㅎ

    중앙에 가장 크게 걸려있는 그림이 사장님과 닮았는데 사장님이 맞습니다 ㅋㅋㅋ

    포트레커피 내부
    포트레커피 내부
    포트레커피 내부

    입구 왼쪽으로는 물과 휴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옆쪽으로 2명정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전신거울이 있어요.

    공간이 비좁아서 사진을 잘 못찍었지만 눈에 담아왔습니다. 

    포트레커피 전신거울

    포트레커피 메뉴

    포트레커피 메뉴보여드릴게요 ㅎㅎ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장님께서 점심할인 해주시겠다며..ㅠㅠ 너무 친절하세요 ㅎㅎ

    포트레커피 메뉴
    포트레커피 메뉴

    포트레커피는 쿠폰도 너무예뻐요 ㅎㅎ

    직접그리신 그림을 쿠폰화하셔서 뒤쪽에 도장찍어주십니다.

    포트레커피 쿠폰

    소크라떼's와 아메리카노

    사실 2번 방문했는데 처음엔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베스트 메뉴인 소크라떼's를 먹어보려고 재방문했지요 ㅎㅎ

    테이블과 컵도 감각적이죠?ㅎㅎㅎ 미술을 잘 모르지만 컵이 매우 귀여웠어요 ㅎㅎ

    포트레커피 아메리카노

    다음은 코코가 강추하는 소크라떼's도 보여드릴게요.

    아이스밖에 안되는 음료지만 단짠단짠!! 흔한 라떼에 질린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소금맛이 느껴지면서 아인슈패너 크림의 달달한 맛이 합쳐진 맛이였어요.

    위쪽크림은 숟가락으로 걷어먹고 쭉마시라고 사장님께서 설명해주셨습니다 ㅎㅎ

    포트레커피 소크라떼's

    포트레커피 위치

    포트레커피는 방배역 3번출구에서 약 200m정도로 역에서 매우가깝습니다.

    아마 주차공간이 없어서 차를 가지고 방문하시면 조금 불편하실 거에요ㅠㅠ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