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1. 우리의 3주년, 프로포즈를 받다.
    코코 PICK/Wedding 2022. 6. 13. 21: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코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로 찾아왔어요. 

    코코의 프로포즈 후기를 시작으로 앞으로 결혼과정을 공유하려고 합니당

     

    #1. 우리의 3주년, 스테이에서 맛있는 식사를

    코코와 라이원 3번째 기념일, 이직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교육기간에 맞이한 우리의 3주년이였어요.

    저녁약속에 늦어 부랴부랴 퇴근하고 잠실로 달려갔습니다.

     

    만나자마자 건네준 장미꽃다발, 너무 고마워~

    꽃 선물 받고 안좋아할 여자분 있으신가요?ㅎㅎㅎ

    3주년 장미꽃다발
    행복한 코코

    배가 많이 고팠던 저녁, 잠실 시그니엘 87층에 위치한 STAY를 예약한 센스만점 남자친구에요.

    STAY

    내부도 블링블링 너무 예뻐서 사진 열심히 찍었습니다.

    STAY 내부
    STAY 내부

    남자친구 덕분에 맛있는 식사를 했어요. 오늘은 맛집 포스팅 아니니 음식 설명은 생략할게요!ㅎㅎ

    Happy 3rd Anniversary

    #2. 모든 날 모든 순간, 감동의 영상편지 

    마지막 3주년 기념 디저트를 먹고 있을 때였어요.

    남자친구가 영상편지를 준비했다고 하더라구요.

    저 진짜 눈치빠른데 이 날은 3주년이라 예상하지 못했던거 같아요 ㅠㅠ

     

    제가 좋아하는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에 직접 편지를 써줬습니다.

    우리의 사진으로 만든 동영상은 남친이 부끄러워할 수 있으니 캡처본으로 대신할게요.

    이제 어디가서 눈치빠르다고 얘기하지 않을거에요.

    마지막 프로포즈 멘트가 나올때까지도 모르던 코코였어요 ㅋㅋㅋㅋㅋ

    #3. Would you marry me? 반짝반짝 프로포즈 링

    동영상을 보고 벙찐 저에게 남자친구가 왜 안우냐고 물어봤어요 ㅋㅋㅋㅋㅋ

    드라마, 영화에서 보던 것처럼 감동의 눈물을 나오지 않았으나 매우 떨렸답니다.

     

    영상이 끝나니 남자친구가 반지를 뿅 꺼냈습니다.

    여자들의 로망 티파니!!! 메리미 케이스마저 이쁘죠?

    프로포즈 링

    영롱하게 빛나는 프로포즈링 제손에 찰떡아닌가요?ㅎㅎㅎ

    (반지는 티파니앤코 5부 다이아 반지에요. 리사이징은 1주일정도 걸렸습니다.

    무료 리사이징은 2번 가능하고, 3번 이상 시 모양에 변형이 올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왜 대답안해주냐고 해서 저는 외쳤죠, Yes!!ㅎㅎㅎ

    라이원~ 결혼해서도 지금처럼 재밌게 잘 살아보자ㅎㅎㅎ

     

    코코는 프로포즈를 계기로 결혼준비에 돌입했습니다.

    코로나가 풀린 직후라 내년 봄 결혼을 준비하고 있어도 경쟁이 치열하네요 ㅠㅠ

    아직 결혼식은 많이 남았지만 준비과정을 기록으로 남길 겸 자주 포스팅할게요.

     

    여러분~ 저 시집갑니다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