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평맛집 온실 속 태국, 베트남 요리 맛집 - 양평 블램밤부
    코코 PICK/Food 2022. 1. 19. 17: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코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찾아온 코코의 맛집추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양평의 대형온실 속 태국, 베트남 요리 추천할게요.

     

    블랙밤부 소개

    양평 서종면에 위치한 블랙밤부는 대형 온실모양의 가게로 한번에 찾을 수 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21:00까지 영업합니다.

    블랙밤부 외관

    입구 들어서자마자 너무 예뻤어요

    QR체크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중앙에 보이는 대형화분도 너무 귀엽고, 마치 식물원에 온 기분이 들었어요.

    전면이 통유리라 햇살이 잘 들어와서 좋고, 이색적인 느낌의 음식적이에요.

    블랙밤부 입구
    블랙밤부 내부

    화장실은 입구에서 들어오시면 우측에 있습니다.

    블랙밤부 화장실

    블랙밤부 메뉴

    메뉴를 보여드리려고 9컷이나 찍었어요.

    쌀국수부터 똠양꿍까지 아시아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블랙밤부 메뉴

    메뉴 주문하고 기다리면 먼저 따듯한 보이차 준비해주십니다.

    그리고 피클, 고수, 고추, 라임 등등 나와요 ㅎㅎ

    블랙밤부 보이차

    갈비쌀국수와 분짜

    친구들 여러명과 방문해서 다양한 메뉴를 시켜보기로 했어요.

    먼저 코코가 가장 먹고싶어한 갈비쌀국수 보여드릴게요 ㅎㅎ

    어마어마한 갈빗대 보이시나요? 야무지게 들고 뜯었습니다.

    블램밤부 갈비쌀국수

    다음으로 좋아하는 분짜도 너무 맛있었어요.

    플레이팅이 너무예쁘고 그만큼 맛도 좋아요 ㅎㅎ

    블랙밤부 분짜

    나시고랭과 팟타이

    다음은 나시고랭과 팟타이 입니다.

    볶음밥과 볶음면 둘다 포기할 수 없다!!ㅋㅋㅋㅋ

    블램밤부 나시고랭
    블랙밤부 팟타이

    짜조와 팟카파오 무쌉

    팟카파오 무쌉은 각종야채와 돼지고기를 볶아서 밥이랑 같이 먹는 음식이에요 ㅎㅎㅎ

    매운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한 향과 맛으로 먹었습니다.

    블랙밤부 팟카파오 무쌉

    살짝아쉬워서 짜조도 주문했어요. 만두를 튀기다니 맛이 없을 수 없겠죠?ㅎㅎㅎ

    블랙밤부 짜조

    블랙밤부 위치

    양평 서종면에 위치한 블랙밤부는 좁은길을 따라서 들어가니까 안전운전 하세요.

    양평 테라로사를 지나 더 들어가셔야 합니다. 대중교통으로 찾아가기엔 많이 불편하실거에요.

    주차는 블랙밤부 가게 앞 넓은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