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현대서울 우동/메밀 전문점 - 송 더현대서울점
    코코 PICK/Food 2021. 12. 28. 11: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코입니다.

    더현대서울을 처음 가본 코코의 내돈내산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더현대서울 송 소개

    날씨가 너무 추워서 실내데이트를 하기로 결정하고 더현대서울을 찾았습니다.

    인스타에서 많이 봤기 때문에 유니크한 건물을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더현대서울 외관

    배가 너무 고파서 지하를 돌고 바로 6층 전문식당가로 올라갔습니다.

    6층에서 찍은 더현대서울 너무예쁘죠?ㅎㅎㅎ

    더현대서울 6층

    더현대서울의 일식당 송의 외관을 보여드릴게요 ㅎㅎ

    6층은 푸트코트처럼 가게매장이 쭉이어져 있었어요.

    더현대서울 곳곳에 웨이팅포스기가 있고, 앱을 통해서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송 더현대서울점 외관

    75번이 되서야 코코는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일식당 "송"은 오픈키친으로 조리과정을 다 볼수있고, 조리대 앞에 바 형태의 좌석도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넓지않은 공간이지만 테이블이 빼곡하고 공간활용을 잘하신 거 같아요 ㅎㅎ

    송 더현대서울점 내부
    송 더현대서울점 내부

    자리에 앉으니 마스크 포켓도 주셨어요.

    더현대서울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네요 ㅎㅎ

    더현대서울 마스크포켓

    더현대서울 송 메뉴

    돈가스, 메밀, 우동 맛집 더현대서울 송의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ㅎㅎ

    송 더현대서울점 메뉴

    돌냄비 김치우동정식과 치즈돈가스정식

    돌냄비김치우동정식과 치즈돈가스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돌냄비김치우동정식 - 16,000원(돌냄비김치우동+튀김+유부초밥)

    라이원이 매콤칼칼하니 해장용 음식이라고 했어요^^

    생각보다 튀김옷이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튀김은 깻잎, 당근, 고구마, 새우튀김이 나와요.

    송 돌냄비김치우동정식
    송 돌냄비김치우동 

    치즈돈가스정식 - 15,000원(치즈돈가스+샐러드+우동)

    코코는 치즈돈가스정식을 주문했는데, 사실 돈가스는 좀 느끼했어요 ㅠㅠ

    그래도 우동과 샐러드와 함께먹으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송 치즈돈가스정식
    송  치즈돈가스

    더현대서울 송 위치

    더현대서울 송은 전문식당가 6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추운겨울 실내활동하려면 더현대서울 추천드려요~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