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엑스 연말모임 추천 맛집 - 광화문석갈비 코엑스점
    코코 PICK/Food 2021. 12. 23. 18: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코입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장소로 좋은 광화문석갈비 코엑스점을 소개하겠습니다.

     

    광화문석갈비 소개

    코코는 가족들과 함께 광화문석갈비를 방문했습니다.

    코엑스 건물과 연결되어 있어 방문하기 편했어요 ㅎㅎ

    영업시간은 매일 11:00-22:00이고, 라스트오더는 21:00입니다.

    광화문석갈비 외관
    광화문석갈비 외관

    내부가 매우 넓고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연말모임 장소로 추천드려요!

    광화문석갈비 내부
    광화문석갈비 내부
    광화문석갈비 내부

    광화문석갈비 메뉴

    광화문석갈비에는 소석갈비와 돼지석갈비 세트메뉴가 있어요.

    코코가족은 3명씩 나눠서 돼지석갈비 3인세트 3개를 준비했어요 ㅎㅎ(삼삼삼)

    광화문석갈비 메뉴
    광화문석갈비 메뉴
    광화문석갈비 메뉴

    점심에 방문하시면 광석씨네 1인반상도 판매하십니다.(11:00-16:00)

    갈비탕도 매일 20그릇 한정판매입니다 ㅎㅎ

    광화문석갈비 점심메뉴
    광화문석갈비 한정판매 갈비탕

    돼지석갈비와 된장찌개

    돼지석갈비 세트주문하면 기본찬을 세팅해주세요.

    먼저 죽순, 계란노른자를 띄운 고추기름, 간장새우, 단호박이 나옵니다. 

    3인상에 2개 준비해주셨어요 ㅎㅎ

    광화문석갈비 기본찬

     

    고기싸먹는 또띠아와 파무침도 주시는데 이색적이였어요 ㅎㅎ

    저는 고기에 간장양파 같이 먹는거 넘 좋아합니다 ㅎㅎ

    또띠아 & 파무침
    간장양파절임

    한우육회와 메인 석갈비가 나왔습니다.

    석갈비는 데워지면 먹기좋게 직접 잘라주십니다 ㅎㅎ

    고기먹으면 연기냄새를 걱정하는데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광화문석갈비 육회
    돼지석갈비
    돼지석갈비

    된장찌개에 밥이 빠지면 서운하죠.

    고기와 함께 된장찌개에 밥비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광화문석갈비 된장찌개

    광화문석갈비 위치

    광화문석갈비 코엑스점은 도심공항터미널 쪽에서 더 가깝습니다.(도심공항터미널 1층)

    식사하시면 코엑스몰과 도심공항터미널 주차료 면제입니다. 

    지하철로 이동하실경우 삼성역 5번출구에서 450m내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