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빛섬 한강야경뷰 데이트 - Isola(이솔라) 레스토랑
    코코 PICK/Food 2021. 12. 27. 14: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코의 크리스마스이브 데이트 후기 시작합니다.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솔라를 다녀왔습니다.

    이솔라 소개

    Isola는 이탈리아어로 섬, Island를 뜻합니다.

    낮에는 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실 수 있고, 

    밤에는 훌륭한 이탈리안 요리와 함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솔라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다리를 건너는 데 알록달로 조명색이 바뀌는게 너무 예뻐서 한장 찍어봤어요 ㅎㅎ

    저녁 2부 오픈시간에 맞춰 도착했습니다. 영업시간은 11:30-21:00이고, 브레이크타임 15:00-17:00입니다.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칼바람이 부는 이브저녁시간에 다행이 가게 내부에서 웨이팅할 수 있어 좋았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죠?ㅎㅎㅎ

    플로팅아일랜드 입구
    이솔라 레스토랑 외관

    웨이팅하면서 내부구경하는 것도 너무 재밌었어요.

    크리스마스라 창가자리 예약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ㅎㅎㅎ

    입구에 있는 트리와 루돌프도 너무 귀여웠습니다.

    이솔라 레스토랑 크리스마스 트리
    이솔라 레스토랑 내부
    이솔라 레스토랑 내부
    이솔라 레스토랑 내부

    이솔라 셰프 스페셜 코스

    이솔라 셰프 스페셜 코스 메뉴
    이솔라 레스토랑 음료메뉴

    먼저 에피타이저로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배고파서 빵도 너무 맛있었고, 캐비어, 해산물이 들어간 샐러드가 준비되었어요.

    식전빵
    캐비어, 해산물 까르파치오

    다음은 바삭과 치즈튜일과 구운감자뇨끼가 트러플소스와 함께 나왔습니다.

    뇨끼가 쫄깃하고, 트러플 소스와 잘 어울렸어요.

    트러플소스 치즈튜일과 감자뇨끼

    참가리비 조개와 명란오일 파스타! ㅎㅎ

    원래도 명란파스타를 좋아하는데 더먹고 싶었어요 ㅎㅎ

    참가리비 조개, 명란오일 파스타

    토마토, 오렌지 등 과일과 부라타 치즈가 올라간 샐러드는 매우 상큼했습니다.

    저는 금태구이 맛있었는데, 라이원은 금태구이가 별로라고 했어요 ㅠㅠ

    토마토, 오렌지, 부라타치즈 샐러드

     

    미니당근이 올라간 금태구이

    스테이크와 랍스터 나오기전에 레몬바질소르베로 입가심해주고요!!ㅎㅎ

    레몬 바질 소르베

    짜잔~ 메인 스테이크와 랍스터구이 나왔습니다.

    스테이크는는 50g 미디움으로 주문했어요. 

    스테이크도 맛있지만 랍스터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이솔라 랍스터 꼭 드셔보세요 ㅎㅎ

    스테이크와 랍스터 구이
    랍스터 집게살

    배불리 먹고 디저트로 마무리 했습니다.

    커피, 녹차, 홍차 HOT/ICE 주문가능합니다.

    이솔라 디저트

    든든히 먹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이였어요 ㅎㅎ

    스페셜한 기념일에 플로팅아일랜드 이솔라레스토랑 방문해보세요 ㅎㅎ

    이솔라 위치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에 위치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지하철로는 신반포역이 제일 가깝지만, 걸어가시기엔 거리가 있기 때문에 자동차로 방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